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솔로 6기 옥순 총정리(본명,인스타,학교,나이,직업 등)

카테고리 없음

by 호랑멍멍 2022. 3. 19. 07:47

본문

나는 솔로 6기가 역대급 기수라는 평가를 받는 가운데, 꿀잼과 논란의 한가운데 있는 여성이 바로 옥순입니다. 서울대 변호사 광수, 미군대위 포르쉐 오너 영수, 여기에 최근 영호까지 썸남에 가세하면서 그야말로 대풍파가 일고 있는데요. 옥순의 본명과 나이, 학교와 인생역전 대학변경, 나이, 직업 등 현재까지 공개된 모든 신상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옥순 총정리(본명,인스타,학교,나이,직업 등)


나는 솔로 6기 옥순의 모든 것


나는 솔로 6기 옥순 나이 및 본명

옥순 본명

옥순 인스타그램을 알려진 옥순의 본명은 양날애입니다. 아마 날개라는 이름의 순우리말 방언 '날애'를 이름으로 부모님이 지어주신 것이 아닌가 싶은 이름인데요 양날애라는 이름은 정말 흔치 않은 이름이지만 상당히 예쁘고 어감이 좋은 이름인 것 같습니다. 풀어서 뜻을 보면 양날개라는 뜻도 되고 뭔가 꿈을 펼치기 좋은 이름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옥순 나이

옥순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아래에서 추가로 언급하겠지만 옥순은 2022학번으로 한의대에 새로 입학한 새내기가 된 상태입니다.

나솔 6기 옥순 닮은꼴 연예인

상당한 미모와 활짝웃는 아름다운 얼굴로 나는 솔로 6기의 얼짱으로 등극한 옥순. 옥순은 나는 솔로 인터뷰에서 본인의 연예인 닮은 꼴로 블랙핑크의 지수를 꼽기도 했습니다.

(좌) 블랙핑크 지수 / (우) 나는솔로 6기 옥순

위 사진을 보면 정말 닮은 느낌이 있습니다. 그밖에 원더걸스 선예, 배우 도희를 닮았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나는솔로 옥순 학력(고대에서 한의대로)

나는 솔로 옥순은 고려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한 재원입니다. 상당히 공부를 잘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2019년 2월 졸업생이며 주전공으로 일어일문학, 부전공으로 경제학을 전공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에 의하면 성적 최우수자에게 수여하는 와펜을 받으며 졸업한 것으로 보아 대학생활과 학점관리도 상당히 열심히 한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솔로 옥순, 과거 직장

옥순의 최근까지의 직장은 대기업인 하나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나카드는 옥순의 첫 직장으로, 이곳 글로벌마케팅부에서 약 3년을 근무하고 한의대에 합격하면서 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옥순은 좋은 동료들과 선후배들 덕분에 아주 값진 3년이었다고 인스타를 통해 회상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옥순 한의대 입학

옥순은 올해 1월 대전대학교 한의예과에 수시모집으로 합격하여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학교에서 이모 소리를 들을까봐 걱정된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는데, 일반 직장인을 벗어나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한의사로서의 전문직으로 2막을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옥순의 현재 나이는 28세로 새내개로 보면 많은 나이지만, 사실 의학전문대학원이나 로스쿨을 등 입학을 통해 전문직으로 직장을 변경하신느 분들의 나이대를 보면 사실 그렇게 많은 나이도 아닙니다. 무엇보다 아직 앞자리가 2이니 앞날이 창창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옥순 폭풍 다이어트와 치아결손 이빨 속사정

최근 옥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엄청난 사진들을 올렸는데요. 과거 비만이었던 자신의 사진과 이를 감량해 나간 다이어트 사진의 기록을 올린 것입니다. 예전 사진을 보면 상당한 비만이었음을 알 수 있는데, 현재 사진을 보면 정말 많이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터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열심히, 치열하게 사는 옥순의 모습을 보여주는 사례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방송을 통해 활짝 웃는 옥순의 이가 몇개 없는 것이 보여 많은 궁금증을 일으켰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양악이나 치아교정을 위해 뽑은 게 아니냐는 의구심을 제기했지만, 옥순이 공개한 바에 따르면 옥순은 선천적으로 영구치의 결손이 있다고 합니다. 성장과정에서 몇개의 치아가 나지 않아서 영구치 대신 유치를 쓰고 있는 이가 몇개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임플란트 시술을 위해서 발치 후 임플란트 기둥을 심어둔 상태로 촬영하게 되어서 방송에는 이빨이 없는 화면에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6기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솔로 6기의 엄청난 인기와 가장 뜨거운 주목을 받는 옥순의 인스타그램 또한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데요. 게시물 33개에 팔로워가 벌써 15,000명을 돌파한 상태입니다.


■ 옥순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nalzzzang/ 

■ 옥순의 비공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iet_nxxzzang/

옥순은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곳은 승인받은 팔로워만 볼 수 있는 비공개 계정으로 옥순의 운동스타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글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판매처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판매처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배우 김민정이 매력적으로 나와 많은 중장년에게 어필하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고혼진 화장품인데요. 고혼진 화장품의 정확한

horangmung.tistory.com

코로나 생활지원비 최신기준(3.16.)

 

코로나 생활지원비 최신기준(3.16.)

코로나 생활지원비 지급기준이 3월 16일을 기점으로 최근 또 한번 바뀌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변경된 최신기준으로 코로나 생활지원비 지급자격과 기준, 방법 등에 대해서 알기 쉽게 소개해 드

horangmung.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